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

구글은 저품질 디렉토리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.

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‘cat shaving strategies’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‘techniques for shaving a cat’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.
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
실질적으로 제가 깨달은 것은 좋은 기술력을 만나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.

도메인에 국가 코드가 포함될 경우 그 국가에서는 우선순위가 높아지나 국제적으로는 불리할 수 있다.

구글 애널리틱스나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검색결과에 영향을 미친다.

구글은 백링크 주변에 나타나는 단어들을 통해 그 페이지의 내용을 알 수 있다.

타겟 키워드가 도메인의 구글상위노출 첫 단어로 시작하는경우, 그렇지 않은 사이트들보다 이점이 있다.(혹은 키워드가 도메인의 중간이나 마지막에 포함되어 있는 도메인과 비교할 경우)

잘 정리된 사이트 구조는 구글이 테마별로 구분하여 웹사이트 콘텐츠를 색인하는데 도움을 준다.

게스트 게시물의 링크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편집 링크만큼 강력하지 않다(“대규모” 게스트 게시물은 사이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).

검색량이 많아도 경쟁이 너무 높은 키워드는 되도록 선정하지 않는것이 좋다. 당신이 구글상위노출 아무리 잘 쓰더라도, 이미 너무 많은 경쟁이 있으면 구글 상위노출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.

과도하게 키워드를 채우는 키워드 스터핑 또한 메타 태그의 예시가 될 수 있다.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의 효과를 보기 위해 제목과 설명 태그에 키워드 스터핑을 하면 페널티를 받을 수 있다.

만약 사이트의 품질과 성능이 좋지 못 하다면 이 툴들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나쁜 영향을 주겠군요.

구글 마이 비지니스를 이용하면 비지니스 정보의 소유권을 주장하고 업데이트하여 지역 검색 결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